공지사항

NOTICE
임금명세서 의무교부 시행 관련 안내
작성자 : 관리자 | 등록일 : 2021-11-17

회원 여러분, 안녕하십니까.

 

근로자의 정확한 임금내역 확인에 대한 필요성과, 사업주와 근로자간의 임금관련 분쟁을 해소하는 취지로 2021. 11. 19.부터 시행되는 근로기준법 제48(임금대장 및 임금명세서)의 의무시행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참고하시어 불이익이 없도록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또한 아래의 내용은 업무처리에 도움을 드리고자 하는 기본 안내에 해당하오니,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고용노동부 홈페이지(http://www.moel.go.kr) 또는 고용노동부(1350)에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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